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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출동 서비스

랜드로버는 항상 고객의 편의를 생각하며, 고객센터를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랜드로버의 전문 테크니션이 현장에 출동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그러나 현장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차량은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 센터로 견인되며 정밀한 점검을 실시하여 수리를 진행합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배터리 충전

고객이 소유, 사용한 차량이 배터리의 방전으로 시동이 불가능한 경우에 긴급출동하여 차량의 운행이 가능하도록 조치하여 드립니다. (단, 배터리 충전으로도 운행이 불가하여 견인조치가 필요한 경우, 고객이 비용부담 후 차량의 문제 여부를 판정하여 차량의 문제일 경우에는 견인 비용을 고객에게 환불하여 드립니다.)

2. 타이어 교체

타이어의 펑크로 운행을 할 수 없는 경우로서 예비 타이어가 있는 경우에는 예비 타이어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예비 타이어를 사용할 수 없는 등의 이유로 견인 조치가 필요할 경우 고객은 견인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3. 비상 급유

고객이 소유, 사용한 차량이 연료가 소진되어 운행이 정지된 경우, 긴급 운행용으로 연료를 6리터에 한해서 주입하여 드립니다. (연 10회 이내)

4. 견인

고객이 소유, 사용 관리하던 중 사고 및 고장으로 차량이 자력으로 운행하지 못해 수리를 위해 긴급 견인이 필요한 경우, 최단거리의 지정된 서비스 센터까지 견인해 드립니다. 단, 사고로 인한 견인은 고객이 실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5. 비고

보증기간이 지난 고객께는 실비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견인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객께서는 차량 견인시 항상 차량 인수, 인계 확인서를 점검하시고, 가능하면 견인 차량에 동승하시어 목적지인 지정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 하차시 최종 점검을 하시기 바랍니다.


  • 상세사항은 서비스 가이드북을 참조하십시오.
  • 대상: 무상 보증 기간내 모든 차량
  • 랜드로버 현장출동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통화는 명확성 및 완전성을 기하기 위하여 녹음됩니다. 또한 통화내역은 내부 교육용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24시간 서비스 연락처: 080-337-96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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